• 토글
  • stack house

sneakers

2019. 11. 16 스니커하우스 캠프

By Grant  /  Dec 2, 2019
facebook instagram
stackhouse

We Go Everywhere

지난 11월 16일 국내 유일무이한 스니커쇼 (스니커 축제) 인 스니커하우스가 "스니커하우스 캠프"라는 새로운 시리즈로 다시 돌아왔다. 스니커하우스 캠프는 기존의 스니커하우스 행사와 동일하게 스니커 관련 브랜드 (스니커즈 브랜드, 슈케어, 악세서리, 아트), 스트릿 의류 (도메스틱)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브랜드 홍보 및 프로모션 이벤트등을 선보였고 한국 stockX 라 불리는 스니커즈 중개 거래 플랫폼인 XXBLUE 가 처음으로 참여하여 정/가품 퀴즈쇼, 스니커즈 로또 그리고 한정판 스니커즈 경품 이벤트를 선보였다. 

스니커하우스 캠프는 기존의 스니커하우스 행사보다는 작은 규모로 열렸으나 개인거래 (BTS : BUY / TRADE / SELL) 컨텐츠가 보다 활발하게 진행이 되었으며 국내에서 가장 힙한 플리마켓팀인 "플리하우스 (FLEAhouse)" 팀이 참여하여 한정판 스니커즈와 의류 그리고 악세서리등을 좋은 가격에 득템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방문객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였다. 

한정판 스니커즈 캠핑 현장을 주제로한 스니커하우스 캠프인만큼 야외 테라스 (용산 아이파크몰 더 테라스) 에서 진행되었으며 각 부스들이 텐트로 구성되었고 "We Go Everywhere (스니커즈만 있다면 어디든 간다)"라는 슬로건으로 한정판 스니커즈에 열광하는 매니아들의 공감대를 형성하였다.

또한, 글로벌 넘버 1 캠핑 브랜드인 "헬리녹스 (Helinox)"가 캠핑 장비들을 협찬 (전시용) 하여 캠핑 분위기를 물씬 더했다. 

스택하우스의 꽃이라 할수있는 COOK' EM (스택하우스 유투브 쇼) 쇼 역시 현장에서 진행되어 스택하우스의 시그니처 버거인 "스택버거" 550인분을 단시간에 완판시키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국내 넘버 1 유투버 "와디의 신발장", "스택하우스", "킥스플래닛", "킥스클라우드" 그리고 "GQ Sneakers"의 오렌지킹 등이 함께 참여하여 한정판 굿즈등을 판매하였고 토크쇼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 역시 빼먹지 않았다. 

국내 최초로 야외에서 진행된 "스니커하우스 캠프"에는 하루간 2,000명에 가까운 방문객들이 방문하여 이제 더이상 스니커즈 문화는 매니아들만을 위한 문화가 아닌 일반 대중들에게도 최대의 관심사로  자리잡고 있는 문화임을 확실히 보여주는 행사가 되었다.  


















































































































































스니커하우스와 스니커하우스 캠프는 내년에 더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스니커하우스 캠프는 지난 2019년 11월 16일 토요일 용산 아이파크몰 더테라스에서 열렸다.


Special Thanks to 

HIPHOPPLAYA


Tags :
SNEAKERhouse
SNEAKERhouseCAMP
stackhouse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