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sneakers

에어조던 1 "Homage to Home" 로얄블루

By Grant  /  Jul 10, 2018
Quentin Richardson, KickingItAtx

Board of Governors

지난 5월 발매된 에어조던 1 "오마주" (Homage to Home) 의 로얄블루 버전이 전 NBA 스타인 퀀틴 리차드슨 (Quentin Richardson) 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가 되었다.

처음 발매된 오마주 모델은 에어조던 1 의 두가지 모델 (브레드 / 시카고) 을 반으로 잘라 붙인 모델로 시카고 불스에서 전성기를 보낸 마이클 조던을 기념하는 모델이다. 두 OG 색상의 모델들을 하나로 붙여 노아 밖에서 보면 브레드 (밴드) 안에서 보면 시카고 모델로 보이는 신선함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에어조던 1 OG 모델이라고 하면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모델이 바로 로얄블루 모델이며 분명히 오마주가 처음 발매되었을때 몇몇 스니커헤드들은 오마주의 로얄블루 버전을 한번쯤은 상상해 봤을 것이다. 퀀틴을 통해 공개된 모델은 지난 모델과 동일하게 두 모델을 잘라 붙인 모델로 보이며 한가지 다른점이 있다면 텅이 흰색 반 / 블랙 반 색상이 아닌 올 블랙텅 이라는 점이다. 그렇다면 이 모델은 반은 에어조던 1 "프라그먼트" 반은 로얄블루 모델을 붙인 모델이라고 볼수 있다. 추가적으로 힐컵 밖쪽 사이드에 마이클 조던의 사인이 박혀 있고 힐컵 뒤축에는 B.O.G (Board of Governors) 레터링이 박혀 일반 레트로 모델이 아닌 스패셜 에디션 모델임을 보여주었다. 

이 모델의 정식 발매 여부는 아직 공개된 바 없지만 만약 발매가 된다면 처음 발매된 오마주 모델보다 더 큰 인기를 끌것으로 보여진다. 





------->>> 옆으로 넘겨 비디오 보기


(UPDATE) 상세 이미지 by KickingItAtx

KickingItAtx 를 통해 추가적으로 공개된 상세 이미지를 보면 88족 한정을 뜻하는 자수가 발목 패딩 안쪽에 박혀져 있다. 하지만 아직 희망을 저 버리긴 일르다. 오마주 OG 모델도 정식 발매전 2,300 족 한정판이 먼저 나왔고 그 후에 정식 발매용 모델이 발매 하였으므로 이 모델 역시 정식 발매용 모델이 따로 있으리라고 기대를 걸어 보자.













Tags :
AirJordan
JordanBrand
AirJordan1
HomagetoHome
RoyalBlue
Fragment
BoardofGovernors
BOG
QuentinRichardson
TeamAirJordan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