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pop culture
bannerimg

무신사, 스택하우스와 함께 간다

By Grant  /  Jul 9, 2020
facebook instagram
stackhouse

무진장 신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는 곳

대한민국 넘버 1 패션 전자상거래 (e-커머스) 플랫폼 무신사가 국내 유일무이한 스니커즈 컬쳐 플랫폼 스택하우스에 전략적 투자를 확정지었다.  

스택하우스는 LA 1.5세 (FOB) 들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2017년 12월 국내 최초 스니커즈 컨벤션인 스니커하우스를 개최했고 다음해인 2018년 봄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힙합 페스티벌인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페스티벌 역사상 최초로 스니커즈 장터를 선보였으며, 그 해 11월엔 CJ EnM과 협업하여 스니커즈/패션 플리마켓을 열어 국내 스니커즈 문화에 한 획을 그었다.

또한 지난해 7월에 열린 4번째 스니커하우스에는 4,000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방문하여 국내 최대 규모의 스니커즈 컨벤션 / 축제의 면모를 과시했으며 4개월뒤 11월엔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국내 최초 아웃도어 스니커즈 캠핑 컨벤션 스니커하우스 캠프를 열어 많은 스니커헤드들에게 추억을 선사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시작해 스트리트 패션 컨텐츠를 바탕으로 스니커즈 문화를 리드해 온 무신사는 시작부터 신발이었으며 그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기위해 스택하우스 투자를 결정하게 되었고 앞으로 스니커즈 관련 많은 온, 오프라인 행사들을 더욱 규모있고 퀄리티 있게 만들 예정이다. 

'무진장 신발 사진이 많은 곳' 이다 해서 만들어진 무신사는 앞으로 계속해서 스택하우스와 함께 '무진장 신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는 곳 (SNEAKERhouse)'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무신사 소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MUSINSA)」는 2020년 7월 현재 700만 회원과 5,000개 브랜드가 입점한 국내 1위 온라인 패션 플랫폼이다. 2019년 연 거래액 9,000억 원을 돌파하면서 국내 패션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스트리트, 디자이너 브랜드 등 다양한 패션 상품 쇼핑 서비스뿐만 아니라 국내·외 최신 패션 트렌드와 정보를 전달하는 온·오프라인 패션 매거진 「무신사 매거진(MUSINA MAGAZINE)」을 발행하고 있으며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를 전개하고 있다. 2016년에는 여성 패션 브랜드 스토어 「우신사(WUSINSA」를 론칭하면서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2018년 6월 문을 연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musinsa studio)」는 패션 스타트업 및 신진 디자이너를 위한 최적의 공간과 인프라, 네트워킹까지 지원하며 대한민국 패션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이끌고 있다. 2019년 9월 오픈한 무신사 최초의 오프라인 공간이자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는 패션 문화 복합 공간 「무신사 테라스(musinsa terrace)」는 패션 트렌드와 다양한 영역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홍대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Tags :
무신사
스택하우스
스니커하우스
SNEAKERhouse
stackhouse
musinsa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