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pop culture

호나우지뉴 두여성과 결혼 시도

By SJ  /  May 25, 2018
Times Now

레전드 축구선수 호나우지뉴는 작년 1월 프리실라 코엘류 (Priscilla Coehlo), 베아트리스 수자 (Beatriz Souza) 2명의 여성에게 프로포즈를 했으며 오는 8월 두명과 동시에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브라질 현지 매체가 보도해 화제다. 기사에 따르면 지난 1월 공식 은퇴를 발표했던 호나우지뉴는 작년 1월에 이 두 명의 여성에게 약혼 반지를 건넸다. 그리고 현재 이 두 명의 여성과 작년 12월부터 리우 데 자네이루의 500만 파운드 (약 72억 원)에 달하는 호화 맨션에서 조화롭게 살고 있다.  




호나우지뉴는 “2013년 코엘류, 2016년 소자와도 사랑에 빠졌다”라며 “두 약혼녀는 복혼을 이해하고 받아들였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브라질에서 복혼은 불법이고, 최대 징역 6년형을 선고받을 수도 있는 만큼 호나우지뉴는 두 여성과 정식 혼인신고를 하지는 못할 것으로 보인다. 호나우지뉴는 지난 2016년부터 베아트리스와 데이트를 시작했으며 몇 년전부터 사귀던 프리실라와의 관계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두 여성은 모두 아틀레치쿠 미네이루 클럽의 연고지 벨루 오리존치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 두 여성은 호나우지뉴로부터 매달 5000달러(약 540만 원)를 받아 자신의 즐거움을 위해 쓰고 있다. 호나우지뉴는 행사가 있을 때 두 여성을 함께 데리고 다니고 있다고 한다. 이들은 호나우지뉴가 지난 2015년부터 살고 있는 리우 데 자네이루의 산타 모니카 콘도에서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알려졌다. 호나우지뉴는 공개적으로 자신의 약혼녀를 소개한 적이 없지만 주변에서는 둘 모두 호나우지뉴의 약혼녀로 인정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호나우지뉴의 여자형제인 데이시는 일부다처제에 반대,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Tags :
Ronaldinho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