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pop culture

칸예 웨스트, 도널드 트럼프에 대한 지지와 사랑

By SJ  /  Apr 26, 2018
Getty Images, Gigi On That

현재 패션계와 음악계에서 가장 높은 영향력을 보이고 있는 칸예 웨스트 (Kanye West)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다. 웨스트는 자신의 트위터에 "트럼프는 내 형제"라며 "당신이 트럼프에 동의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군중은 내가 그를 좋아하는 것을 멈추게 할 수는 없다"고 말하며 트럼프에 대한 지지의 뜻을 보냈다. 이에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웨스트의 트윗을 공유하며 "고마워, 칸예. 정말 훌륭해"라고 화답했다.  



칸예 웨스트는 트럼프 대통령의 열혈 지지자로 유명하다. 그는 2016년 대선이 끝난 뒤 뉴욕의 트럼프 타워를 방문해 당선인 신분이던 트럼프 대통령과 회동하기도 했다. 트럼프는 웨스트를 위해 타임지 신년호 표지에 "너는 대단한 친구. 고마워"라는 멘트를 써 주기도 했다. 웨스트는 최근 트위터 세상에 돌아오면서 여러 차례 트럼프 대통령을 지지하겠다는 뜻을 밝혀 음악계에서의 따돌림을 자처하고 있다. 




그가 올린 일련의 게시물에 트럼프 대통령이 게시물에 댓글을 달자 웨스트는 나중에 트럼프 대통령의 대선 구호였던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Make American Great Again)”가 적힌 붉은색 모자를 촬영한 사진을 올리고 “대통령 사인도 있다”고 자랑했다. 이에 대해 수많은 관중은 “옛날의 칸예가 그립다. 컴퓨터에 접근하지도 못했던 카니예 말이다”라고 적었다. 




Tags :
Kanyewest
DonaldTrump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