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pop culture
bannerimg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2시간반만에 완판

By SJ  /  Feb 21, 2020
Samsung

모두들 지난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구매때문에 밤잠을 설쳤을 것이다. 이 제품은 판매 과정에서 홈페이지 사용자들이 몰리며 접속 장애가 계속 발생하며 결국 빠른 시간내에 완판됐다. 판매가 시작되자 삼성닷컴에 수많은 접속자들이 몰려 판매 시작 30분 전부터 접속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았으며 바로 구매하기 등의 버튼이 작동되지 않않았는데 이러한 상황을 별도 안내 및 공지 없이 2시간 가까이 이어졌다. 결국 2시간 30분만에 완판되며 뜨거운 화제를 입증시켰고 삼성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완판 안내를 고지했다.




삼성전자는 이 제품을 온라인 판매와 더불어 오프라인으로 판매할 예정이었지만 우한폐렴 우려로 인해 온라인 판매로만 전환했다. 이 제품은 미국 명품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과의 협업으로 297만원에 달하는 패키지에는 갤러시 Z 플립과 전용 가죽 케이스, 갤럭시 버즈 플러스 무선 이어폰, 갤럭시 워치 액티브 스트랩 2종 등이 포함되어 있다.




과연 이 제품의 리셀가는 현재 어떻게 될까?? 현재 중고나라에서는 380만원 최저가에 게시물이 올라왔으며 XXBLUE에는 최저가 440만원부터 최고가 1300만원에 올라와 있다. 과연 이 가격에 거래가 될지는 지켜봐야만 할 것 같다.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