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pop culture
bannerimg

2조 2000억원 자산가 마에자와 유사쿠 여친찾기 프로젝트

By SJ  /  Jan 14, 2020
Yusaku Maezawa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조조타운의 창업자이자 일본 2위 부호인 마에자와 유사쿠가 자신과 우주여행을 함께할 여성 동반자를 찾고 있다.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미국 우주탐사 기업 스페이스X의 우주선을 타고 우주여행을 할수 있는 기회가 생긴 유사쿠는 자신의 트위터에 그가 원하는 이성의 조건을 걸었다. 1. 20세 또는 20세 이상의 여성, 2. 밝은 성격과 매사에 긍정적인 사람, 3. 우주에 가는것을 원하거나 이번기회에 같이 참여할 수 있는 사람, 4. 인생 끝까지 함께 할 여성, 5. 세계평화를 희망하는 사람이다. 


 


최근 일본 여배우 고리키 아야메와 헤어진 유사쿠는 트위터에 올린 글에 "외로움과 공허함이 나를 덮쳐오기 시작했다. 딱 한가지 생각나는게 있는데 한명의 여성을 쭉 사랑하는 것. 인생 동반자를 찾고 싶다. 그 사람과 함께 우주에서 우리 사랑과 세계 평화를 외치고 싶다"고 말했다. 지원자는 키, 직업, 사진, 몸무게를 밝혀야 하며 특기, 장점을 알려야 하며 신청마감은 17일이고 3월말에 최종 결정될 예정이다. 또한 여자친구를 찾는 과정은 다큐멘타리로 제작되어 일본 유투브 채널 Abema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2023년 스페이스X의 우주선을 타고 우주여행을 할 예정이다.




유사쿠는 지난해 기준 자산이 2220억엔(약 2조2200억원)에 달한다. 지난달 그는 1000명에게 10억엔을 나눠주고 돈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겠다는 계획을 내놓기도 했다. 지난해 11월에는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약 1000억엔(약 1조원)이 든 통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증하기도 했다.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