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pop culture

엘론 머스크에게 영감을 준 칸예 웨스트

By SJ  /  Mar 12, 2018
Telenews

엘론 머스크는 미국 텍사스주에서 개최된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 페스티벌(SXSW)에서 민간우주개발사 스페이스X의 청사진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충격을 주었다. 그 이유는 이제 화성에 여행을 갈날이 얼마 안 남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인터뷰중 "이곳에 와있는 모든 사람들은 당신에게 영감을 받고있다, 당신은 누구한테 영감을 받았습니까?" 라는 질문을 받자 주저없이 "Kanye West"라는 답변을 전했다. 엘론 머스크가 칸예에 대해 언급한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5년 타임즈 인터뷰 때에도 칸예 웨스트를 통해 가장 영감을 받는다고 언급한 바 있다.



엘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 겸 스페이스X 설립자는 2019년에는 화성에 로켓을 쏘아 올릴 준비가 됐다고 말하며, 단기여행까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2022년까지 화성에 화물을 운반하겠다는 계획을 갖고 있으며 궁극적인 목표는 화성에 식민지를 건설하는 것이다. 화성에 인간이 거주하도록 하겠다는 그의 비전 때문에 머스크는 화성의 신황제라는 별명까지 갖고 있다. 

현대 패션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칸예 웨스트의 능력은 모든 산업분야까지 영향을 끼친다는 것에 안놀라울수가 없다. 새로운 시도와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사랑을 온몸으로 받고 있는 칸예의 영향력을 실감할 수 있다. 




Tags :
elonmusk
kanyewest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