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music

드레이크, 칸예 웨스트 저격

By Grant  /  Jul 9, 2018
Link Up TV

Continue

토론토 출신 랩퍼 드레이크 (Drake) 는 성공적인 앨범 스콜피온 (Scorpion) 을 발매한지 1주일만에 스튜디오에 돌아왔다. 링크업 TV 부스에 들어선 드레이크는 "비하인드 바즈" (Behind Barz) 라는 프리스타일을 공개해 팬들을 다시한번 자극시켰다. 드레이크는 지난 6월 칸예 웨스트 (Kanye West) 의 굿뮤직 (G.O.O.D Music) 소속의 푸샤티 (Pusha T) 와의 트러블로 서로 디스곡을 주고 받았다. 흐지브지 하게 끝난 디스전에서 드레이크는 비하인드 바즈로 다시한번 굿뮤직을 디스했다. 이번곡은 푸샤티가 아닌 바로 굿뮤직의 수장인 칸예 웨스트를 저격한 곡으로 선전포고를 한 격이다. 

드레이크의 벌스에는 “They wanna link when they got no chunes / They too worried about sellin’ out shoes / I don’t give a fuck about jeans or crap / Or going to Milan or going to the Met" 으로 음악보단 패션에 더욱 신경을 많이 쓰고 뉴욕에서 열리는 Met Gala (매년 미국 셀럽들이 모이는 커스튬 레드카펫) 에 불참하고 이태리 밀라노에 가있는 칸예를 거침없이 공격 했다. (이미 음악으로 크게 증명하고 있는 드레이크의 자신감 있는 공격)

이에 많은 이들은 칸예의 반격을 기다리고 있으며 과연 칸예는 어떤 벌스로 반격을 할지 기대가 된다. 


Drake - Behind Barz


Tags :
Drake
OVO
BehindBarz
Diss
KanyeWest
PushaT
GOODMusic
Yeezy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