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music

스티브 아오키 x 릴 우지 버트 "Been Ballin" M/V

By SJ  /  Mar 6, 2018
Youtube

EDM 프로듀서 스티브 아오키와 대세 힙합 아티스트 릴 우지버트가 만나 "Been Ballin"이라는 대표곡의 M/V를 공개하였다. Been Ballin은 한국어로 번역하면 돈지랄하다 라는 뜻이며 곡제목에 걸맞는 부유한 라이프스타일과 골드를 주제로 한 뮤직비디오를 완성시켰다. 이 뮤직비디오에서 재미있는 점은 주얼리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한국인 재미교포 2세 Ben Baller가 중간에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스티브 아오키는 현재 EDM 씬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로도 유명하지만, 그는 그의 아버지의 사업 성공으로 엄청난 부를 갖고 태어났다. 일본에서 태어난 스티브 아오키의 아버지 Hiroaki Aoki a.k.a Rocky Aoki는 미국에 건너와 젊은시절에 프로레슬러로 데뷔를 하고, 25살의 나이에 "Benihana" 일본식 철판요리 체인을 내어, 현재 미국 전역에 수천개의 체인을 보유하고 있다.


스티브 아오키는 부유한 집에서 태어나서일지는 모르겠지만 매공연시 관중을 향해 케익을 던지거나 돔페리뇽 샴페인을 뿌리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 뮤직비디오에서도 양손에 샴페인을 들고 바닥으로 쏟아 붓는 허세와 릴 우지 버트의 스웨그를 담은 이 뮤직비디오를 꼭 한번 감상하길 바란다. 


Tags :
steveaoki
liluzivert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