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music
bannerimg

역대급 EDM 페스티벌 EDC 코리아 2019 영상

By SJ  /  Sep 2, 2019
EDC

미국을 대표하는 EDM 페스티벌 EDC가 한국진출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지난 8월 31일 ~ 9월 1일 양일간 과천 서울랜드에서 진행된 EDC 코리아 2019에는 약 10만명 가까이 참여하며 월드크래스 페스티벌임을 굳건히 입증했다. 우선 메인스테이지 키네틱 필드 "Kinetic Field"에는 EDC 만의 특유 아트워크로 만들어진 스테이지를 선보여 새로운 세상에 들어온듯 환상에 젖을 만큼의 역대급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또한 메인스테이지에서는 헤드라이너 알레소 (Alesso)와 디제이 스네이크 (DJ Snake)가 양일간 피날레를 날려 관중들의 열기는 식을줄 몰랐다. 



또한 서브스테이지인 서킷 그라운드 (Circuit Ground)에서는 전설적인 디제이 데드마우스 (Deadmau5), 엘리슨 원더랜드 (Alison Wonderland), 엑스시젼 (Excision), 옐로우 클라우 (Yellow Claw)등이 참여해 웅장한 무대를 펼쳤다. 이밖에 클럽 하우스 느낌의 실내 공연장인 네온가든(Neon Garden)를 비롯해 베이스팟(Bass Pod), 붐박스 아트카(Boombox Art Car), 와이드 어웨이크 어라운드 월드 호스티드 바이 파이오니어 디제이(Wide Awake Around The World hosted by Pioneer DJ) 등 각기 다른 콘셉트를 지니고 있는 장소에서 각기 다른 장르의 음악이 공연됐다. 




EDC 코리아를 주최하는 EDM&CO는 오는 10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랜드역 9번 주차장에서 할로윈 파티 콘셉트의 EDM 페스티벌인 "이스케이프: 싸이코 서커스 코리아(ESCAPE: PSYCHO CIRCUS KOREA)"를 개최한다.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