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music

거대한 스케일의 UMF 마이애미 2차 라인업

By SJ  /  Feb 27, 2018
UMF

매년 3월에 열리는 울트라 마이애미는 20주년을 기념하며 역대급 라인업을 공개하였다. 추가된 2차 라인업으로는 Adam Beyer, Carl Cox, Fischerspooner, Modestep, Benny Benassi, Jauz, Oliver Heldens, Cedric Gervais의 명단을 공개하였다. 그리고 미국 로스엔젤레스 공연기획업체 Brownies & Lemonade도 가합류를 더해 울트라 마이애미의 새로운 스테이지와 여태까지 못해본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EDM 씬에서 돌고있는 루머 살아있는 DJ 레전드 트리오 “스웨디시 하우스 마피아”의 재결합 소식이 들리며, 울트라 마이애미 무대로 컴백을 할것이라는 얘기까지 들리고 있다. 결과는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현재 Axwell & Sebastian Ingrosso는 헤드라이너로 이름을 올렸다.


울트라 마이애미는 3월 24일 금요일부터 3월 26일 일요일까지 3일동안 진행 될 예정이다. 현재 GA 티켓은 판매 완료되었지만 VIP 3DAY TICKET은 UMF 홈페이지에서 $1499.95 USD (약 16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6월에 돌아올 UMF Korea는 현재 라인업을 공개하지 않았으며, 티켓은 현재 GA 1 DAY 티켓 13만원, GA 3 DAY 티켓 24만원, 프리미엄 GA 티켓 30만원에 판매중이다.


Tags :
umf
ultramusicfestival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