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music

TEAM SNEAKERhouse @ HIPHOPPLAYA Festival 2018

By Grant  /  Apr 9, 2018
stackhouse

HIPHOP X Sneakers

stackhouse가 지난 토요일 (4월 7일) 난지한강 공원에서 열린 국내 넘버 1 힙합페스티벌 "힙합플레야 페스티벌 (HIPHOPPLAYA Festival)"에 참여를 하여 SNEAKERhouse 를 홍보를 하였다. TEAM SNEAKERhouse로는 B Fella 커스텀 크루가 참여를 하여 실시간 라이브 커스텀 이벤트를 선보였고 Bol Korea 슈케어가 방문객들에게 클리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였다. 또한 이태원 스니커 라운지 바 OG Bar 가 전시에 참여하여 OG 원판 모델들을 선보였고 국내 커스텀 아티스트 Rudy (@rudyindahouse_)가 참여하여 최근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에어맥스 97/1 Sean Wotherspoon 분해한 작품을 전시를 하여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stackhouse는 행사중 해시태그 이벤트로 응모를 진행하였으며 응모에 당첨된 행운의 10인은 페스티벌에 참여한 랩퍼들의 사인이 들어간 커스텀 에어포스 1 (Custom by B Fella Crew) 을 한족씩 가져갈 수 있었다. 해시태그 이벤트의 부상으로는 5월 19일에 열릴 SNEAKERhouse #2 티켓이 증정이 되었으며 응모에 참여한 많은이들이 티켓을 무료로 가져갈 수 있었다. 



<





























































































최근 가장 핫한 아티스트로 급상승중인 DPR Live, Sik K의 무대는 관객들을 사로 잡았고 국내 힙합씬의 레전드인 다이나믹 듀오의 무대는 추운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다. 마지막으로 박재범과 AOMG의 무대는 언제나와 같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당일 강한 바람으로 온도가 급격히 추워졌음에도 불구하고 1만명의 가까운 방문객들이 페스티벌에 방문하여 소리지르며, 뛰어놀며 뜨거운 힙합문화를 즐겼다. 


stackhouse의 힙합플레야 페스티벌 입점은 국내 최초로 "스니커즈"와 "힙합"의 문화가 한자리에 모인 역사적 순간이었다. 힙합, 스트릿, 스니커즈는 연결고리가 두터운 관계임이 확실하고 이를 통해 더욱더 강력한 문화가 정착하기 위해 stackhouse의 노력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Tags :
HIPHOPPLAYA
stackhouse
HIPHOPPLAYAFestival
SNEAKERhouse
SNEAKERhouse2
TEAMSNEAKERhouse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