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music

G-Units Young Buck의 새 앨범

By Grant  /  Apr 16, 2018
Getty

Executive produced by Dr. Dre and 50 Cent

2000년도 초반 미국 힙합 시장을 뒤 흔들었던 50쎈트 (50 Cent) 의 지유닛 (G-Unit)을 기억할 것이다. 그들은 앨범 공개할때마다 빌보드 및 각종 음원을 휩쓸었고 그들이 하는 랩, 노래 심지어 입는 옷까지 완판을 만들었던 전설의 그룹이다. 지유닛의 영벅 (Young Buck)이 돌아온다. 

2000년대 후반 이들이 해체(?) 된후 영벅은 파산을 신청하며 50쎈트와의 법적인 싸움으로 번지게 된다. 이에 많은 팬들은 영벅과 50쎈트와의 관계에 대해 아직까지 걱정을 했지만 영벅은 "그런 쓸데없는 질문은 그만하기 바란다, 50쎈트는 나의 형제이다."라고 밝혀 해체후에도 두터운 그들의 우정을 과시했다. 

영벅은 지난 2016년 세금납세로 감옥에 다녀온후로 음악활동을 줄곳 해오고 있었지만 공식 앨범을 발매한다고 발표한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 놀라운것은 프로듀서로 닥터 드레이 (Dr. Dre) 와 50쎈트의 이름이 올라와 있다는 것이었다. 지난 3월에 공개한 "Can't Lose"에 이어 공개될 정식 앨범의 발매일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영벅이 SNS를 통해 정식으로 발표를 한것으로 볼때 머지않아 공개될것으로 보이고 있다. 



Young Buck - Can't Lose


Tags :
GUnit
YoungBuck
50Cent
DrDre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