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music
bannerimg

포스트 말론 "Hollywood's Bleeding" 빌보드 200차트 1위

By SJ  /  Sep 16, 2019
Post Malone

지난 6일에 발매한 포스트 말론 (Post Malone)의 세번째 정규 앨범 "Hollywood's Bleeding"이 현지는 물론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4월에 출시한 "Beerbongs & Bentleys" 이후 약 1년 반만에 돌아온 이번 정규 3집은 폭넓은 스펙트럼의 음악성을 선보이며 앨범 발매와 동시에 모든 수록곡들이 스포티파이 최상위권을 장악했다. 총 17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트래비스 스캇 (Travis Scott), 퓨처 (Future), SZA, 믹 밀 (Meek Mill) 등 수많은 지원군들이 포스트 말론의 음악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었다. "Hollywood's Bleeding" 앨범은 현재 앨범 판매량 489,000장의 앨범고를 기록하며 빌보드 200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또한 앨범 발매 첫주만에 3억 6,540건의 오디오 스트리밍수를 기록하며 2019년 앨범 중 최고치를 찍었다. 


포스트 말론은 2016년 데뷔 이래 미국에서만 600만 장의 앨범 5500만 개의 싱글을 판매하며 스트리밍 세대들의 슈퍼스타로 자리매김한 포스트 말론은 랩과 노래를 모두 소화하는 동시에 팝, 힙합, 트랩, R&B, 컨트리, 록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장르를 조합하며 자신만의 음악으로 승화하며 인기 있는 아티스트로 우뚝섰다.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