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music

샘 스미스의 내한공연

By SJ  /  Mar 5, 2018
HYUNDAI CARD, JUICE SINGAPORE

감미로운 목소리로 사랑받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샘 스미스가 내한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카드가 주최하는 이 콘서트는 10월 9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3 Sam Smith"라는 이름으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의 23번째에 의미를 담아 만들어 졌다.


샘 스미스는 2014년 데뷔 앨범 ‘In the Lonely Hour’ 으로 1200만장이 넘는 음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영국팬들에게는 남자 아델로 칭송을 받고 있는 존재이다. 특히나 국내에서는 "Stay With Me" 곡으로 2014년 어느 거리를 지나도 그의 노래를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2018년 10월 2일 싱가폴 공연부터 10월 28일 방콕까지 진행될 이번 아시아 투어에는 샘 스미스의 2집 ‘The Thrill of It All’ 발매를 기념한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10월 샘 스미스는 엘렌 쇼에 출연해 커밍아웃을 하며 자신의 남자친구를 공개하기도 하였다. 거기에다가 남자친구인 모델 브랜든 플린과 키스를 나누는 사진까지 공개하며 팬들에게 많은 충격을 주었다. 동성애 문화에 뒤쳐져 있는 대한민국에서 샘 스미스는 우리나라 남성들에게 얼마나 큰 지지를 받을지는 모르겠지만, 뛰어난 음악성으로 찬사를 받고 있는 샘 스미스의 공연은 기대가 안될수가 없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3 Sam Smith"의 티켓 가격과 예매 일정, 예매처는 추후 현대카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공지될 예정이다. 



Tags :
samsmith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