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food

2018 Super Bowl - 코카콜라 vs. 펩시 광고전쟁

By Grant  /  Feb 5, 2018
Odyssey


슈퍼볼은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풋볼의 파이널 경기이며 연간 최대 행사이다. 슈퍼볼은 경기만큼이나 TV중계에 나오는 광고들로 볼거리가 풍성한데 30초 광고료가 500만불이나 하는 무지막지한 가격이다. 그렇지만 작년 슈퍼볼 시청률로 따지고 보면 48.8%에 달하여 미국의 티비 시청자 거의 절반이 보는것하고 같기 때문에 500만불 투자하는건 대기업에게 어려운 일은 아니다.  


이번 슈퍼볼 광고에서는 코카콜라와 펩시간의 음료광고가 가장 흥미로웠다. 펩시는 화려한 카메오 출연으로 멋을 담았지만, 코카콜라는 새로운 음료 출시로 상품의 다양성에 포커스를 맞췄다.


과연 당신은 어떤 음료를 선택할 것인가?


Diet Coke Twisted Mango Super Bowl 2018 광고영상 


Pepsi Super Bowl 2018 광고영상






Tags :
superbowl
cocacola
pepsi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